초보 창업자에게 추천하는 프랜차이즈 '바다양푼이동태탕'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17-11-15 23:59 조회5,960회 댓글0건본문
불황에도 창업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이어지고 있다.
각종 매스컴마다 연일 창업 아이템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넘치는 창업정보 속에서 경험이나 기술이 없는 초보 창업자들은 아이템 선정 단계부터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이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은 특별한 경험이나 기술이 없어도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호하고 있다.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버티려면 그만큼 경쟁력을 갖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정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전문가들은 "보장된 맛은 물론,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할 수 있는 여력과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춘 곳을 선택하라"고 조언한다.
이런 상황에서 올해 '핫'한 창업 브랜드 중 하나인 '바다양푼이동태탕'(www.badajini.co.kr)을 주목해 볼 만 하다.
◇안정적인 소자본 창업 브랜드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의 동태탕으로 유명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로, 전국에 330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초기 투자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적고 보장된 맛과 높은 마진율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는 파격적인 조건과 함께 38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 변경도 가능하여 예비 창업자는 물론 기존 요식업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간결한 조리법 및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주목
한편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요식업이 처음인 초보 창업자도 운영이 가능한 점을 눈 여겨 볼 만하다.
본사에서는 온종일 끓여야 하고 손이 많이 가는 육수 대신 분말화된 육수를 공급하고 있다. 육수 분말은 관리비용과 시간을 크게 절약해준다.
또한, 조리교육대로 적량을 사용하면 누구나 동일한 맛을 낼 수 있어 경력 주방장이 없어도 돼 인건비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본사 홍보담당자는 "조리법을 간결하고 쉽게 매뉴얼화 해 놓았기 때문에 이틀간 조리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모든 메뉴를 조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초보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동태 손질부터 메뉴 별 조리교육과 서비스 교육, 오픈 후 매장운영과 관리까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맹문의는 전화(1688-4938)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prlink.yonhapnews.co.kr/view.aspx?contents_id=RPR20171116000100353&from=search
네이버 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50&oid=098&aid=0002628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