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업종 변경에는 전문성 갖춘 '바다양푼이동태탕' 추천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18-03-05 21:47 조회5,077회 댓글0건

본문

유명 음식점은 자신 있는 몇 가지 메뉴로 승부하는 곳이 많다. 요식업 전문가들은 전문성을 가질수록 최고의 맛을 낼 수 있어 이것이 테이블 회전율을 높이고 식자재를 항상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게 되므로 자연스레 매출 상승으로 이어진다고 말한다.


입맛이 다른 여러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내세우다 특색이 없어져 손님이 뜸해진 점포가 동태탕 전문점으로 변경한 후 매출이 상승하는 이유가 이 때문이다.


동태탕 전문 프랜차이즈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업종 변경을 원하는 기존 요식업 창업자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가맹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문 음식점의 특색 있는 맛으로 고객에게 어필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매달 꾸준히 4∼8개의 가맹점이 새로 생기고 있는 창업시장에서 핫한 외식 프랜차이즈이다. 


경험 없이 뛰어들어 적자에 시달리거나, 초기에는 잘 됐어도 유행이 지나 영업에 어려움을 겪다가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업종 변경 후 매출 상승 효과를 보는 곳이 많다.


현재 백반, 순댓국, 칼국수, 고깃집, 감자탕집과 횟집 등 다양한 업종에서 가맹을 하고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탕 국물은 시원 칼칼한 맛이 나며 뒷맛이 개운하다. 대표메뉴인 동태탕은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으로도 인기다.


젊은 층의 입맛에도 맞아 가맹점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남녀노소 나이 구분 없이 다양한 고객층이 오고 있다.


탕 메뉴는 양푼이동태탕, 알곤이탕, 섞어탕, 내장탕의 4가지이다. 이들 메뉴는 같은 베이스에 주재료를 가감하는 방식으로 조리하기 쉽고 고객별 취향도 반영할 수 있다.


전골과 찜 요리는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식사는 물론 회식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380만 원의 저렴한 업종 변경 비용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 변경이 가능하다. 창업비용은 기존에 식당을 하던 곳이라면 간판 천갈이 비용을 제외하고 380만 원이다.


이 금액도 포스기, 냄비와 그릇, 홍보물과 조리교육으로 가맹점에 대부분 돌아간다.


업종 변경의 목적이 점포를 살리는 데 있기 때문에 본사에서는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지 않고 재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간편한 조리법, 여유로운 운영


본사에서는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고 동태, 알, 곤이와 같은 주재료를 대량으로 구매해서 도매가로 공급하므로 각 점포에서는 신선한 재료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


모든 메뉴는 조리법이 간결하고 체계적으로 매뉴얼화돼 있어 파견된 직원에게 조리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같은 맛을 낼 수 있다.


본사에서 육수를 분말화해 공급을 해주므로 가맹점에서는 육수를 만드느라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다.


다양한 사이즈의 양푼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체손님이 와도 큰 양푼이에 몇 인분씩 한 번에 담아 내갈 수 있다.


셀프 반찬대도 운영한다.


이처럼 다른 업종에 비해 운영이 여유롭기 때문에 각 매장에서는 고객 서비스에 더 집중할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dajini.co.kr)에 소개돼 있으며 신규 창업이나 업종 변경 문의 전화는(1688-4938)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prlink.yonhapnews.co.kr/view.aspx?contents_id=RPR20180306000400353&from=search


네이버 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50&oid=098&aid=0002638772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