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추석 연휴 가족 외식은 '바다양푼이동태탕'과 함께 하세요.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19-09-08 16:59 조회3,312회 댓글0건

본문

추석 연휴가 찾아왔다. 하지만 최대 명절인 만큼 가정 내에서는 추석을 치르기 위해 할 일도 많아지면서 덩달아 주부들의 스트레스도 늘어난다.


가정 문제 전문가들은 외식이 가족 간의 명절 스트레스를 줄여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의 하나라고 말한다.


연휴의 외식은 제사 음식 준비를 포함해 연휴 내내 식구들 먹을 삼시 세끼에 간식까지 차려내야 하는 엄마와 아내를 부엌일에서 벗어나게 해주기 때문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명절에도 손님들로 붐빈다. 매 끼니 기름진 제사 음식을 먹다가 시원 칼칼한 속풀이 음식인 동태탕을 찾아 방문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주를 이룬다.


'바다양푼이동태탕'에는 탕과 전골, 찜 메뉴가 있다.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은 국물이 탁하지 않아 시원하며 칼칼한 맛이 매력이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동태 살을 국물과 함께 떠먹거나 겨자를 푼 간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


탕 메뉴는 동태탕 외에도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양푼이섞어탕이 있어 주재료에 따라 취향대로 골라 먹으면 된다.


특히, 탕에 들어가는 알과 곤이가 무척 신선해 처음 먹는 사람이라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동태내장탕에는 명태의 간인 '애'가 들어있다. '애'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일품이라 생선 내장을 먹을 줄 아는 손님들이 선호한다.


단체 방문 시 탕 메뉴를 각각 시키기보다는 메뉴를 통일해 전골로 주문하면 가격 대비 푸짐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전골 요리는 동태전골,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 동태해물전골이 있으며 큼직하게 썰린 부드러운 두부가 기본으로 들어간다.


만두전골에는 들어가는 황태만두는 맛이 담백해서 얼큰한 전골 국물과 잘 어울릴 뿐 아니라 황태살과 갖은 채소로 속이 꽉 차 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다.


전골에는 사리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다. 사리류는 라면사리 외에도 우동과 수제비 사리, 야채, 곤이와 알사리 등이 구비돼 있다.


탕과 전골은 매운 것을 못 먹는 손님이나 어린아이 동반 시 맑은 탕으로 주문하면 맵지 않게 먹을 수 있다.


동태찜은 매콤한 양념이 특징이다. 찜을 다 먹고 찜 양념에 밥을 볶아 먹으면 배가 불러도 수저를 놓을 수가 없을 정도로 별미다.


특선메뉴로는 쪄서 나오는 황태만두와 약간 맵지만 고소한 메밀전병, 주꾸미 볶음, 황태냉면 등이 준비돼 있다.


추석 당일이나 연휴에 쉬는 가맹점도 있으니 '바다양푼이동태탕' 홈페이지(www.badajini.co.kr)의 가맹점 리스트에서 내 지역 점포를 찾아 전화로 미리 연락해보고 방문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RPR20190910000100353?from=search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