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바다양푼이동태탕' 곤지암점, 업종 변경 후 맛집으로 인기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19-10-20 15:03 조회3,783회 댓글0건

본문

업종 변경은 기존의 문제점을 보완해 유사 업종으로 재창업을 하는 것으로 기존 인테리어와 조리시설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어 비용 절감 효과 또한 크다.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평촌길 38-19(삼리 139-3번지)에 있는 '바다양푼이동태탕' 곤지암점은 전문성을 부각한 업종 변경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업종 변경 후 매출증가로 활력 찾아


담백하고 건강한 음식을 찾는 최신 트렌드를 고려할 때, 고단백 저지방 음식인 동태는 좋은 외식 아이템이다.


곤지암점은 꽃게탕과 알탕을 취급하는 아구찜집을 하다가 최근에 동태탕 전문점으로 업종을 바꾼 후 매출이 계속 증가해 점포가 활력을 찾고 있다.


점주는 "맛과 가격 면에서 많은 고객이 만족하고 있다"며 "메뉴들이 재료 손질과 조리가 쉽고 서빙 또한 크기 별로 구비된 양푼에 담아 한 번에 내가면 되므로 운영 면에서도 전보다 수월하다"고 말했다.


◇고객에게 동태탕 전문점으로 전문성 어필


한편, 동태탕 전문 음식점이라는 이미지도 매출증가에 한몫하고 있다.


입맛이 다른 여러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메뉴들을 내세우는 식당이 많다. 그러나 이런 점은 오히려 전문성이 부족해 보이는 단점이 있다.


같은 식당을 매일 가는 고객은 드물어서 특정 메뉴에 대한 전문성을 부각한 아이템 선정이 오히려 손님을 끌 수 있다고 요식업 전문가들은 말한다.


음식점에서의 전문성은 점주가 자신 있는 특정 메뉴로 경쟁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선택과 집중이 가능해져 최고의 맛을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테이블 회전율도 높아져 자연스레 매출증대로 이어지게 된다.


◇가맹비·로열티 없어 초기비용 부담 적어


주식회사 바다R.eF의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업종 변경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가맹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지 않으며 냄비, 그릇, 전단홍보물, 교육 일체 등을 지원해주는 등 가맹점에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badajini.co.kr 의 창업안내 메뉴를 참조하면 된다.


◇업종 변경 후 가맹점주들 만족도 높아


'바다양푼이동태탕'의 장점 중 하나는 각 점포의 특성에 맞춘 메뉴와 가격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변경 전 점포의 인기메뉴를 특별메뉴로 추가할 수 있고 이로 인해 기존 단골손님을 유지할 수 있다.


본사 홍보 담당자는 "업종 변경의 목적이 매장을 살리는 데 있어서 본사에서는 상권분석을 통해 가맹점주와 협의해 각 매장에 맞게 메뉴 구성 및 가격을 정하도록 도와드리고 있다"며 "변경 후 대부분의 점포가 매출이 늘어 점주들의 만족도가 크다"고 밝혔다.


이런 합리적인 운영방식에 힘입어 요식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가맹점이 꾸준히 늘고 있다.


업종 변경이나 신규창업 문의는 전화 1688-4938 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RPR20191021002400353?from=search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