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실속 있는 재창업 아이템으로 화제 '바다양푼이동태탕'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0-05-10 12:37 조회2,225회 댓글0건

본문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중요한 것은 트렌드 분석으로, 각종 방송과 언론 매체를 분석해 보면 건강 음식, 복고, 합리적 소비가 특히 부각되고 있다.


이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동태를 꼽을 수 있는데, 동태는 피로 해소 및 숙취 제거와 피부 미용에 좋고 기름기가 적어 다이어트에도 좋은 웰빙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동태탕은 예로부터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음식으로 수급도 원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동태 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프랜차이즈는 여러 곳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해 볼 만한 곳은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4년 연속 연 100곳씩 가맹점이 생겼으며 올해도 매달 꾸준히 4∼6곳씩 신규 오픈을 하고 있다.


모든 메뉴가 조리법이 간결하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하여 코로나19의 영향 하에서도 포장이나 배달 위주로 영업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바다는 재창업 비용이 매우 저렴하여, 요식업을 하고 있다면 기존 인테리어와 주방 집기를 재활용 할 수 있어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 변경이 가능하다.


380만 원에는 양푼이와 전골냄비, 철판과 찜기, 홍보전단, 조리교육 등이 포함돼 있어 비용 대부분이 가맹점에 돌아간다.


건강한 음식 및 조리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동태는 이러한 트렌드에 잘 맞는 식재료이다. 동태 자체가 단백질이 많고 지방이 적은 음식인 데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탕과 찜 메뉴는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동태탕은 시원 칼칼한 맛으로 유명하다. 비린내가 전혀 없고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 덕분에 고객들을 다시 방문하게 만든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탕요리(7∼8천원)는 대표메뉴인 동태탕 외에도 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다. 탕은 같은 베이스에 주재료만 가감하면 돼 조리가 간편하고, 고객 입장에서는 취향 별로 좋아하는 재료를 골라 먹을 수 있어 좋다.


전골 요리는 동태전골,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이 있으며 찜 요리는 동태찜과 알곤이찜이 있다. 탕, 전골, 찜으로 구성된 메뉴는 식사와 회식에 모두 어울린다.


동태는 수급이 원활한 식재료라 가격변동이 거의 없고 요리로 제공 시 마진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작년부터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해 각 매장에서는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됐다.


'손질 동태'는 손질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을 써서 최대한 생태와 유사한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매장 주방에서는 해동 후 핏물 제거만 잠깐 하면 절단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본사 홍보 담당자는 "마진율은 비슷한 탕류(설렁탕, 순댓국, 백반)보다 높다"며 "바다의 메뉴들은 건강 음식이면서도 식사와 회식, 술자리까지 가능하므로 매출이 안정적이면서도 롱런할 수 있는 이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badajini.co.kr의 창업 안내를 참조하면 되며 가맹 문의는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RPR20200512000100353?from=search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