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안심창업 동태탕 전문 프랜차이즈 '바다양푼이동태탕'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0-07-12 09:49 조회2,093회 댓글0건

본문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업종 변경에 특화된 브랜드로 4년 연속 연 100여 개의 체인을 새로 오픈했다.


코로나19의 영향 속에서도 올해 매달 평균 5∼6곳이 꾸준히 새로 생기고 있으며, 7월 기준 오픈 매장도 5곳이 예정돼 있다.


동태는 계절이나 유행을 타지 않아 매출이 안정적인 좋은 창업 아이템이며, 지방이 적어 담백한 맛이 일품이면서도 고단백에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풍부한 웰빙 식재료다.


한편, 동태는 매년 되풀이되는 구제역이나 조류인플루엔자(AI) 및 작년부터 유행한 아프리카돼지열병 같은 식재료 파동에서도 자유롭고 수급도 일 년 내내 원활하다.


덕분에 요리로 제공 시 비슷한 식사류인 순댓국, 감자탕이나 백반류 등에 비해 마진이 높다.


바다의 모든 메뉴는 조리법이 간결하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하여 손님이 뜸한 시간대나 코로나로 외출을 자제하는 상황에서도 포장이나 배달 위주로 영업할 수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38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 변경이 가능하다.


가맹비와 로열티 및 보증금이 없고, 기존에 요식업을 하고 있다면 인테리어나 주방 집기를 그대로 쓸 수 있다.


해당 비용에는 양푼이와 전골냄비, 찜기와 철판, 홍보 전단지, 조리교육이 포함되어 있어 대부분이 가맹점에 돌아간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의 www.badajini.co.kr 창업 안내 메뉴에서 볼 수 있다.


본사 물류에서는 동태, 알, 곤이와 같은 주재료를 전국 가맹점에 제공하므로 매장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본사에서 대량구매를 통해 시장 도매가로 공급해준다.


한편, 본사 물류에서 분말 육수를 공급해주므로 가맹점에서는 육수를 만드느라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다.


깊은 맛을 내주는 육수 분말을 이용해 레시피대로 만들면 누가 조리해도 동일한 맛을 낼 수 있어 경력 조리사가 필요 없고 가족끼리 운영 가능하다.


특히, 작년부터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해 각 가맹점에서는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게 됐다.


'손질동태'는 손질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을 써서 최대한 생태와 유사한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매장 주방에서는 해동 후 핏물 제거만 잠깐 하면 절단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메뉴는 탕, 전골, 찜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메뉴가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웰빙 트렌드에 잘 맞는 창업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식사류인 탕 메뉴는 곤이가 기본으로 들어가며 양푼이동태탕, 알곤이탕, 섞어탕, 동태내장탕이 있다.


전골과 찜 메뉴는 단체 회식과 술자리에 모두 어울리는데, 전골은 동태전골과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이 있으며 찜은 동태찜과 알곤이찜이 있다.


본사 홍보 담당자는 "각 메뉴는 건강 음식이면서도 점심과 저녁 회식, 단체모임도 가능하므로 매출이 안정적이면서도 롱런할 수 있는 이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며 "식당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본사와 상의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신규 창업이나 업종 변경 상담은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RPR20200714000700353?from=search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