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운영이 편리한 소자본 외식 창업 '바다양푼이동태탕'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0-08-02 09:51 조회2,136회 댓글0건

본문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템 선정일 것이다. 동태탕과 동태찜은 예로부터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음식으로 좋은 외식 창업 아이템이다.


동태는 고단백 식품으로 피부미용과 피로해소, 혈압조절 및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고, 기름기가 적어 다이어트에 좋으며, 공급이 원활한 식자재라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동태탕 전문 창업 프랜차이즈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www.badajini.co.kr 코로나의 영향과 요식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꾸준한 신규 가맹률을 유지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바다의 모든 메뉴는 조리법이 간결하고 체계적으로 매뉴얼화되어 있어 요리 초보도 식당 운영이 가능하고 가족끼리 운영 가능하다.


분말화한 육수를 사용하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육수 분말은 보관 및 관리가 쉽고 가맹점에서는 시간과 가스비를 줄일 수 있으며 주문 시 바로 만들어지므로 상할 염려가 없고 위생적이다.


이틀간의 조리 교육이 있으며 교육받은 대로 정량을 넣으면 누구나 동일한 맛을 낼 수 있어 숙련된 주방장이나 조리사가 없어도 돼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특히 작년부터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해 각 가맹점에서는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게 됐다.


'손질동태'는 손질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을 써서 최대한 생태와 유사한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매장 주방에서는 해동 후 핏물 제거만 잠깐 하면 절단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건강한 음식과 조리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동태는 이런 트렌드에 잘 맞는 식자재다.


동태는 몸에 좋은 보양 음식이며 '바다양푼이동태탕'의 탕과 찜 메뉴는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함과 더불어 시원 칼칼한 탕 맛이 특징이며 이런 맛 덕분에 꾸준히 찾는 고객들이 많다.


식사요리인 탕메뉴(7∼8천원)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 알곤이탕, 동태내장탕, 섞어탕이 있고 탕은 같은 베이스에 재료만 가감하는 식이라 주방에서는 조리가 수월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업종 변경 시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해서 화제다.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어 점주는 초기 투자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


변경 비용 380만원도 양푼이와 전골냄비, 찜기와 철판, 홍보 전단지, 조리교육 등으로 대부분이 가맹점에 돌아간다.


동태는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한 식자재이기에 아프리카 돼지열병이나 해마다 되풀이되는 조류인플루엔자(AI) 및 구제역 같은 식자재 파동에서도 자유롭다.


조리법이 간결하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하여 손님이 뜸한 시간대나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상황에서도 배달 위주로 영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식할 수 있고 점포는 높은 마진율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업종 변경 및 신규 가맹 문의는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RPR20200803000100353?from=search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