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안정적 운영과 꾸준한 매출을 원한다면 '바다양푼이동태탕'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0-10-10 13:09 조회1,890회 댓글0건

본문

비슷한 업종과의 치열한 경쟁과 코로나19의 영향 속에서도 소자본 창업은 꾸준히 계속되고 있다.


코로나 시기가 길어지면서 점포 임대료가 저렴하게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지금을 기회로 보고 진입하는 창업자들도 있다.

 

현 상황에서 자영업의 트렌드로 배달과 테이크아웃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분석한다.


이런 때에는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할 것이다.


소자본 창업으로 꾸준한 매출을 원한다면 주식회사 바다R.eF의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주목해 볼 만 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가맹비와 로열티 및 보증금이 없어 초기 창업비용이 매우 저렴하다.


특히, 요식업을 하다가 바다로 업종 변경 시 기존의 인테리어와 주방시설,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비용은 380만원이면 가능하다.


여기에는 양푼이와 전골냄비, 찜기와 철판, 홍보 전단지 같은 물품과 조리교육이 모두 포함돼 있다.


간판 천갈이는 점주 부담이며 본사에서 간판 파일을 제공하므로 원하는 업체에 맡겨 저렴하게 하면 되고 가맹계약 후 오픈까지 걸리는 시간도 최단기간 내에 진행해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www.badajini.co.kr 확인할 수 있다.


동태는 주로 끓이고 찌는 조리법을 쓰는 웰빙 음식으로, 요리로 제공 시 마진이 높으며,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다.


또한,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하며 아프리카돼지열병 및 조류인플루엔자(AI)나 구제역 파동에서 자유로운 안전한 창업 아이템이다.


바다의 모든 메뉴는 조리법이 간결하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하므로 손님이 뜸한 시간대나 코로나로 외출을 자제하는 상황에서도 배달 위주로 영업할 수 있다.


점심 메뉴인 탕 요리는 양푼이동태탕, 알곤이탕, 섞어탕, 내장탕이 있으며, 식사는 물론 술안주와 회식 메뉴로도 안성맞춤인 전골과 찜 요리도 있다.


간결한 조리법, 동태와 알, 곤이 같은 주재료를 본사 물류에서 도매가로 공급하는 점, 분말육수와 손질동태 사용 등으로 여유로운 운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탕과 전골은 같은 베이스에 주재료를 가감하는 방식이라 조리하기 쉬우면서도 고객별 취향을 반영할 수 있다.


전용 육수 분말을 사용하므로 점주가 육수를 만들고 관리하는데 시간을 뺏기지 않아도 되고, 정량을 사용하면 누구나 같은 맛을 낼 수 있으며, 주문 시 바로 만들어지므로 위생적이다.


한편, 작년부터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해 각 매장에서는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됐다.


'손질동태'는 손질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을 써서 최대한 생태와 유사한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매장 주방에서는 해동 후 핏물 제거만 잠깐 하면 절단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오픈 전 본사 직원이 매장에 방문하여 조리 교육 및 현장에 적합한 시스템을 완결해주고 있으며, 조리과정이 간단해 이틀간의 집중 조리교육 후 바로 오픈 가능하다.


업종 변경이나 신규 창업 문의는 전화(1688-4938)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RPR20201012000100353?from=search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