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최신 트렌드의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구성, '바다양푼이동태탕'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1-08-08 10:01 조회736회 댓글0건

본문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트렌드 분석이다.


각종 방송과 언론 매체를 분석해 보면 건강 음식, 복고, 합리적 소비가 특히 부각되고 있다.


이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동태를 꼽을 수 있는데 동태는 피부미용과 피로해소, 혈압조절 및 숙취제거에 좋고 단백질이 풍부하며 기름기가 적어 다이어트에도 좋은 웰빙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동태탕이나 동태찜은 예로부터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음식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이런 동태 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프랜차이즈는 여러 곳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해 볼 만한 곳은 주식회사 바다 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 www.badajini.co.kr 이다.


건강한 음식 및 조리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동태는 이러한 트렌드에 잘 맞는 식재료다.


동태 자체가 단백질이 많고 지방이 적은 웰빙 식재료이며 '바다양푼이동태탕'의 탕과 전골, 찜 메뉴는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모든 메뉴는 조리법이 간결하고 체계적으로 매뉴얼화돼 있어 이틀간의 조리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다.


탕과 전골 요리는 모두 같은 베이스에 주재료만 가감하는 방식이라 조리가 쉽다.


또한 분말육수를 사용하므로 육수관리에 시간소모가 없고 주문 시 바로 만들어지므로 상할 염려 없이 위생적이다.


한편, 본사 물류에서는 동태, 알, 곤이 같은 주요 식재료를 도매가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손질된 동태 공급을 시작해 각 가맹점에서 주방 일에 드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게 했다.


'손질동태'는 손질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을 써서 최대한 생태와 유사한 맛을 낼 수 있게 만들었으며 매장 주방에서는 해동 후 핏물 제거만 잠깐 하면 절단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동태탕은 시원 칼칼한 국물과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으로 유명한데 이런 특징 덕분에 식사 후 포장까지 해가는 손님이 계속 늘고 있다.


식사류인 탕류(8~9천 원)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다.


탕 요리는 좋아하는 재료를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세분화되어 있으며, 알과 곤이가 무척 신선해 생선 내장을 처음 먹어보는 고객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식도락가들에게 특히 인기다.


회식에는 전골요리(2만 8천 원∼3만 8천 원)를 선택하면 3~4인분이 한번에 나오므로 더욱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전골은 동태전골,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이 있다.


동태는 요리로 만들어 팔 경우 수익률이 높은 식재료이며 탕과 전골, 찜 등의 메뉴들은 계절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


본사 홍보 담당자는 "바다의 메뉴들은 건강 음식이면서도 식사와 회식, 술자리까지 모두 가능하므로 매출이 안정적이면서도 롱런할 수 있는 이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며 "식당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본사와 상의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가맹 문의는 바다 체인본부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