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바다양푼이동태탕' 380만원으로 안정적인 재창업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1-08-15 09:14 조회728회 댓글0건

본문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 변경이 가능한 브랜드이다.


초기 비용이 아주 적게 들어 위험 부담이 낮으며, 수급이 원활한 웰빙 메뉴인 동태를 주재료로 하여 매출이 안정적이다. 덕분에 현재 전국에 337곳의 가맹점이 성업 중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업종 변경 시 기존 인테리어를 사용할 수 있고, 단골 유지를 위해 변경 전의 인기 메뉴를 추가하거나 상권에 맞게 가격을 조절하는 등 유연한 운영을 하고 있다.


본사 홍보 담당자는 "메뉴와 가격 등을 정할 때도 각 가맹점의 특성에 맞게 점주와 협의해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많은 창업자들이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선택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본사에서는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지 않고 있어 초기창업 비용이 타사와 비교해서 월등히 저렴하다.


다른 식당을 하다가 바꿀 경우 38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 변경이 가능하며, 해당 비용에는 냄비, 그릇, 홍보 전단, 조리 교육 등이 포함돼 있어 비용 대부분이 가맹점에 다시 돌아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www.badajini.co.kr 창업 안내 메뉴를 참조하면 된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시원 칼칼한 탕 맛으로 유명한데,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도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메뉴는 식사류인 탕(동태탕, 알곤이탕, 섞어탕, 내장탕)과 단체 회식에 좋은 전골(동태전골,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 찜(동태찜, 알곤이찜)으로 이뤄져 있다.


모든 메뉴가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웰빙 트렌드에 잘 맞는 창업 아이템이며, 조리법이 쉽고 간결하며 오픈 전 이틀간의 조리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다.


본사 물류에서는 동태, 알과 곤이 등의 주요 식재료를 가맹점에 시장 도매가로 제공하고 있다.


동태는 마진과 수익률이 높고,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해 각종 식재료 파동에서도 안전하다.


탕과 전골, 찜 등의 메뉴들은 점심식사와 술자리, 회식 모두 어울리며 메뉴들이 계절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매출 유지가 가능하다.


특히, 조리법이 간결하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하여 손님이 뜸한 시간대나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상황에서도 배달 위주로 영업할 수 있는 것도 특장점이다.


또한, 동태는 고단백 저칼로리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보양 음식으로 모든 메뉴가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최신 웰빙 트렌드에 잘 맞는 창업 아이템이다.


바다R.ef 홍보 담당자는 "동태탕과 동태요리는 코로나로 비상인 시기에 더욱 부각되는 건강 음식으로 매출이 안정적이면서도 롱런할 수 있는 장점을 많이 갖추고 있다"며 "식당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본사와 상의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상담 및 가맹 문의는 본사 체인본부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