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쁨과 희망을 드리는 프랜차이즈 기업 (주)바다R.ef 에서 바다고객님께 희망을 드립니다.

보도자료

HOME / 고객센터

'바다양푼이동태탕' 업종 변경을 위한 안심 선택

페이지 정보

바다양푼이동태탕 작성일21-08-22 10:19 조회756회 댓글0건

본문

음식점을 운영하다 보면 새로운 트렌드에 맞지 않게 되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매출 부진에 빠지는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 재창업, 즉 업종 변경으로 돌파구를 찾는 것도 좋은 해법이라고 창업 전문가들은 말한다.


업종 변경을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회사는 많지만, 가맹비나 로열티, 보증금 등을 새로 지출해야 하는 등 비용 문제에서 난관에 빠지곤 한다.


한편, 업종 변경에 특화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을 www.badajini.co.kr 선택하는 기존 자영업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소자본 창업과 업종 변경으로도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점을 인정받은 덕분이다.


현재 전국에 338호의 가맹점이 성업 중인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코로나로 인한 불황과 요식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가맹점 수가 꾸준히 늘고 있어 외식 창업 시장에서 유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업종 변경 시 38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하며,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조리법도 매우 간결하여 단기간에 변경할 수 있다.


380만원도 냄비와 그릇, 홍보물, 조리 교육 등으로 대부분이 가맹점에 다시 돌아간다.


또한, 본사에서는 가맹점주가 초기 투자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하려고 가맹비나 로열티를 받지 않고 있으며 이외에도 동태와 알, 곤이 같은 주요 식자재를 시장 도매가격으로 공급해준다.


동태는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 웰빙을 찾는 최신 트렌드에 잘 맞으면서도 육고기처럼 식재료 파동이 없어 수급이 원활하며, 요리로 제공 시 마진 또한 높아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건강에 좋은 동태를 재료로 한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왔으며 특히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을 내는 동태탕을 선보여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 등 탕 메뉴를 세분화해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식사요리인 탕 메뉴 외에도 전골요리와 찜요리가 있으며 동태만두전골과 알곤이찜 등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선메뉴와 계절메뉴로는 메밀전병, 황태만두, 황태냉면과 주꾸미 볶음이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다는 육수 분말을 사용하므로 온종일 육수를 끓일 필요가 없어 주방 운영이 편리하며 주문 즉시 만들어지므로 위생적이다.


탕과 전골류는 같은 베이스에 주재료만 가감하는 식이라 조리가 쉬워 경력 주방장 없이 가족끼리 운영이 가능하다.


웰빙음식이면서도 조리법이 간결하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하여 손님이 뜸한 시간대나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상황에서도 배달 위주로 영업할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내년에도 성장세가 주목되고 4년 연속 100여 곳의 가맹점이 신규 오픈했으며, 코로나가 시작된 2020년에도 월평균 5~6곳이 새로 생겼으며, 올해도 매달 새로운 가맹점이 꾸준히 오픈하고 있다.


업종 변경이나 신규 창업 문의는 본사 체인본부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COMAPNY INFO

회사명. (주)바다알이에프 | 사업자 등록번호. 620-81-57795 | 대표. 이성욱 | ADDRESS.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 김포풍무웰라움퍼펙트시티 2층
대표전화번호. 1688-4938 | TEL. 02-432-4938 | FAX. 02-491-493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성욱
Copyright © 2017 (주)바다알이에프. All Rights Reserved. |

창업문의

1688-4938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패밀리 사이트